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 및 반품전 확인해주세요!
작성자 러브하이♡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1-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053


교환 및 반품 주소
- [07631]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2로 15 (마곡동) 마곡테크노타워2차 807호 러브하이 교환/반품센터

교환 및 반품 안내

'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에 의거하여 배송완료일로 3일이내 신청한 경우 아래 사유에 따라
교환 및 반품 요청 가능합니다. (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내에 수거완료된 주문건만 처리가능)

- 상품 하자,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 상품 수령 후 7일이내에 교환처리해드립니다.
- 단순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을 진행하실 경우 게시판으로 상품 수령일로 부터 3일이내 교환 / 반품의사를 밝혀주시고 양식 작성 후
   대한통운을 통해 왕복 배송비 6,200원을 주문자명과 동일한 이름으로 계좌이체 또는 상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세요.
   (타 택배 이용시 추가발생 택배비는 고객님의 부담이며 분실 및 훼손에 대한 부분은 책임지지않습니다.)

교환 시에는 왕복 택배비 6,200원 (상품과 함께 동봉 또는 계좌이체)
반품 시에는 편도 택배비 3,200원 (상품과 함께 동봉 또는 계좌이체)

* (주)CJ대한통운으로 부터 2021년 4월 1일부로 전국 모든 택배사 택배비인상으로 인해
  택배비 3,000원 / 반품택배비가 3,200원으로 인상 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택배비가 인상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- 7만원 이상 구매 고객님 또는 무료배송 이벤트로 상품을 받아보신 후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최초 배송비 3,000원(산간지역 추가배송비 별도)을 다시 지불하셔야 하므로
   총 6,200원의 택배비가 발생하는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. 택배비는 반품하시는 상품과 동봉 또는 계좌이체 부탁드립니다.

* 교환 및 반품상품에 발생하는 택배비를 상품과 함께 동봉시 교환/반품 상품이 저희 러브하이에 도착 후 이동중 택배비 분실 또는 확인이 되지않는 경우 러브하이에서는 책임지지않습니다.
  위와 같은 상황에 경우 교환 및 반품에 어려움이 있어, 계좌이체를 해주시는 부분이 빠른 교환 / 반품 처리가 가능 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:)
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- 러브하이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3일이내 반품접수 및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내에 수거완료된 주문건만 처리가능
   단,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 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- 오배송 및 사이즈미스로 인한 교환은 가능합니다.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- 교환 / 반품(환불)기간 : 수령일로부터 7일이 이내
- 상품 수령일로 부터 3일 이내(주말포함) 교환/반품 의사를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알리지 않은 경우
- 미통보 교환 및 반품 접수건, 타사유로 접수, 자동수거 미신청으로 인한 수거지연
- 수거지연으로 인해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
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
  (착용흔적,얼룩,찢김,화장품,세탁,향수,다림질 등)
- 착용하거나 상품택을 제거한 경우, 제품상세내용에 따로 기재되어있는 교환/반품 불가사유
  (제품을 확인하기 위해 피팅해보는것은 착용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)
- SHOES,ACC 카테고리의 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의류,신발,가방 등 아이보리/화이트계열의 상품.
   (화이트계열의 상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사전 참고 부탁드립니다.)
- 스타킹,레깅스상품,악세사리 류, 니트 소재로 된 상품
- 품절 상품 / 세일 상품 / 이벤트상품
- 상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일 경우에도 이미 착용 및 사용했을 경우 교환/반품 불가능
- 대량생산에 의한 사소한 부분은 불량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   (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:1 E-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판매자귀책 사유에 의한 경우

초기수령시 불량제품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판매자 귀책 사유를 확인 후 모든 배송비는 러브하이 부담으로 반품/재배송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이미지를 통해 확인이 필요한 사항은 게시판문의  또는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※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/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 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